March 26, 2014

755nm 피코세컨드 빔 방출… 다양한 병변에 활용하고 치료시간 단축

의료기기 제조 및 개발기업 ‘사이노슈어’가 2014년을 겨냥한 야심작, ‘피코슈어(PicoSure)’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이에 국내에도 피코슈어 레이저가 국내에 론칭, 피부미용업계에 지각변동을 예고하고 있다.

‘피코슈어’는 피코세컨드 레이저는 사이노슈어가 20년 동안 꾸준한 연구와 투자를 통해 개발된 레이저 기기다. 기존의 레이저 타입 큐스위치(Q-Switched)보다 100배 빠른 레이저 조사 기능을 갖추고 있다. 755nm 알렉산드라이트(Alexandrite) 피코세컨드(Picosecond) 빔을 방출, 피부에 강하고 신속하게 조사할 수 있고, 차별화된 임상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

또한 다양한 병변에 활용이 가능하고, 10회에 가능했던 치료를 2~3회로 단축시켜 부작용 가능성까지 획기적으로 줄였다. 이는 Q-Switched(큐스위치) 계열의 치료장비들 보다 100배 빠른 펄스폭을 실현시켰기 때문에 가능하다.

사이노슈어 관계자는 “지금까지 나노개념의 레이저가 가장 강력한 레이저 파장이었다면 피코개념은 이를 뛰어넘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며 “피코슈어 레이저 론칭으로 국내 피부미용업계에 큰 변화가 일어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사이노슈어의 피코슈어 레이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ynosure.co.kr) 및 전화(02-517-6267)로 문의할 수 있다.

한편 사이노슈어는 다양한 제품군의 에스테틱 제품과 의학치료시스템을 개발 및 제조하는 기업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이노슈어의 시너지 레이저(Cynergy MPX), 엘리트 레이저(Elite MPX), 아포지 레이저(Apogee) 등이 이용되고 있다.

출처 : 아이뉴스 24